대성금속, 오는 12일 열리는 ‘2021 서울 머니쇼’ 참가… “골드바 및 실버바 전시”
대성금속, 오는 12일 열리는 ‘2021 서울 머니쇼’ 참가… “골드바 및 실버바 전시”
  • 이영중 기자
  • 승인 2021.05.1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금속㈜은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 박람회 '서울 머니쇼(SEOUL MONEY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021 서울머니쇼는 투자자들에게 재테크의 방향을 제시해 주고,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재테크와 관련된 전 분야에서 120개 업체가 250개 부스로 참여한다. 특히 현장에서는 국내 재테크 전문가 59명이 37개의 세미나를 열고 관련 정보를 전달하며, 온라인과 함께 프리미엄 플랫폼 'M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다.

대성금속은 이번 서울머니쇼에서 직접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제품군과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대성금속의 제품인 골드바와 실버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가정의달을 기념한 카네이션 골드바부터, 월트 디즈니사와 합작해 제작한 디즈니 골드바, 아이언맨 골드바 2종, 아이언맨 실버바 1kg 실버바, 헐크 1kg 실버바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 아메리칸 이글 골드코인 등 해외 대표적인 골드코인과 아이언맨, 헐크 실버코인 등 캐릭터 코인도 전시된다.

여기에 대성금속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성금속 그리핀 골드바 7종(10g-500g)과 해외 명화 색채 실버바, 마블 히어로 시리즈 실버바, 실버코인 등 신제품 쇼케이스도 마련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는 대성금속몰 기존회원 및 신규 가입회원에게 행사 기간 500개 한정으로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무료 실버바 1돈을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하고, 신제품 황소 골드바, 실버바, 해외 유명 골드 및 실버코인(메이플, 아메리칸 이글, 버팔로 코인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성금속 관계자는 “최근 재테크 및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무분별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서울 머니쇼를 통해 올바른 투자 정보도 얻으시고, 대성금속의 가치 있는 제품을 통해서도 알찬 미래를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머니쇼는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14일은 오후 5시 종료) 진행되며. 대성금속은 서울 코엑스 B홀 부대행사관 내 G07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사무국 및 대성금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