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프리뷰] 11월 첫째 주 국내외 전시회 및 박람회 : 대구 엑스코, 킨텍스, 코엑스
[전시 프리뷰] 11월 첫째 주 국내외 전시회 및 박람회 : 대구 엑스코, 킨텍스, 코엑스
  • 김명균 기자 기자
  • 승인 2018.11.01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대구광역시, 한국자동차공학한림원 주최, 엑스코, 지능형자동차부품진흥원 주관의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DIFA 2018)가 오는 11월 1일(목)부터 11월 4일(일)까지 총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미래 자동차 기술 전시회와 비즈니스 상담으로 구성되며 ▲자율주행 자동차 ▲커넥티드카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카 ▲수소 전기자동차 ▲스마트 자동차 부품 ▲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충전시스템 ▲배터리 ▲무선통신기술 및 제품 ▲튜닝카 ▲정비기기 및 장비 ▲자동차 액세서리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 참가 기업은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완성차 부품사 상담회, 투자유치 상담회, 신제품, 신기술 발표회를 통해 자동차 산업 현황을 파악하고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드라이빙, 전기차 홍보 및 보급행사, 체험 및 시연 행사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5회 국제고기능성 철강, 비철금속산업전

한국경제신문, S&M미디어, 더페어스가 주최, 주관하는 제5회 국제고기능성 철강, 비철금속산업전(이하 SMK 2018)이 오는 10월 31일(수)부터 11월 2일(금)까지 총 3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2010년 개최 이후 격년제로 열리고 있는 SMK는  철강, 비금속 등 소재뿐 아니라 튜브, 파이프, 야금기술, 설비 등 산업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국제적 수준의 전시회로 자동차, 조선, 에너지, 전자, 건설 등 산업 분야의 국내외 수요기를 적극 유치하고 철의 날 비철의 날 행사, 철강 컨퍼런스, 학술대회 등 국내 철강, 비철금속 관련 행사를 개최한다.

SMK 2018 참관객은 300여 개 참가 기업의 제품 및 기술을 살펴볼 수 있으며 참가 기업은 20,000명 이상의 국내외 바이어와 미팅을 하고 업계 동향을 공유할 기회를 얻게 된다.

제2회 국제주방 및 욕실박람회

TV조선, 더페어스가 주최, 주관하는 제2회 국제주방 및 욕실박람회가 오는 11월 1일(목)부터 11월 4일(일)까지 총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7, 8A 홀에서 개최된다.

'KINBA'는 종합 하우징페어가 아닌 주방, 욕실 산업만을 위한 국제적 규모의 주방, 욕실 전문 전시회로 중국, 일본, 북미, 유럽, 중동을 비롯한 전 세계 25개국에서 300명 이상의 바이어를 초청해 수출 시장을 확대하고 5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참가 업체들에 최상의 마케팅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디자이너 트랜드관, 스마트주방관, 1인 주방 & 욕실관, 테마관 구성으로 공간스토리와 함께 가지고 싶은 주방과 욕실을 디자인한  'Storytelling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참가 기업은 전시 동안 전시장에서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실질적인 구매, 유통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국제 컨퍼런스, 세미나, 상담회 등을 통해 업계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다.

K-핸드메이드페어 2018
한국국제전시, 한국전시주최행사대행사업협동조합 주최의 'K-핸드메이드페어 2018'이 오는 11월 1일(목)에서 11월 4일(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K-핸드메이드페어 2018'는 핸드메이드 시장의 국내외 판로 개척 및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하며 핸드메이드 문화의 지속적 발전 토대를 다지기 위해 관련 종사자의 소통을 위한 네트워크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약 500개 사, 600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아마추어 작가, 전문 작가, 기업의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 참관객들을 위한 선물 포장법 강의, 선캐쳐, 위빙 리본, 플라워 디퓨저, 가죽 팔찌 만들기 등의 원데이 클래스와 각종 제품 설명회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