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의선 책거리 2주년 기념 저자데이 책축제’ 개최
‘경의선 책거리 2주년 기념 저자데이 책축제’ 개최
  • 김진선 기자 기자
  • 승인 2018.10.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의선 책거리, 가을 산책(Life Book)

"경의선 책거리 2주년 기념 저자데이 책축제"가 마포구 경의선 책거리에서 열린다. 

2018년 10월26일 부터 3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2018년 책의 해를 맞아 책의 향취를 전달하고, 경의선 책거리의 개장 2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책문화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홍대입구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한 경의선 책거리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들은 평소에 자신이 즐겨 읽는 책의 저자와 도서 관련 종사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하며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작가, 출판인, 문화, 예술 아티스트 등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고미숙, 권수영, 김탁환, 신현림, 최수민, 함민복 등 유명작가와 시인 11여명(권대웅, 권미강, 김밝은, 김산, 박지웅, 서안나, 손종수, 신혜정, 전영관, 천수호, 최서진)의 詩장보기, 그림책 작가 30여명(김윤정, 김중석 ,유애로, 정진호, 최향랑, 최숙희, 한성옥 등)의 플리마켓, 전시, 강연 및 싸인회, 캘리 작가 50여명과 정용실, 솔가이란 등의 문화 예술인 20여명이 참여한다. 

또한 시민이 직접참여한 캘리 작품전시, 야외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낭송회, 북콘서트 등 경의선 책거리 저자데이 책축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경의선 책거리 2주년 기념 저자데이 책축제 기간에는 <렉토베르쏘 ‘책 곁에 걷다’ 展> 기획전시, 한국 이청준 존, 프랑스 빅토르 위고 존, 영국 셰익스피어 존, 렉토베르쏘 체험 존,  그림책 협회(그림책 작가 30여명-김윤정, 김중석 ,유애로, 정진호, 최향랑, 최숙희, 한성옥)를 비롯한 권수영, 고미숙, 김탁환, 정용실, 함민복, 신현림 등 국내 유명 작가가 참여하여 강연, 낭송인문학, 캘리작품 전시, 버스킹, 사인회, 체험 등 30여개의 문화프로그램, <이청준을 쓰다 展> 시민특별 전시, 이청준 작가의 작품의 대한 의미를 야외 거리배너로 전시,  독립출판, 1인출판, 그림책 협회(그림책 아티스트 마켓), 아티스트, 시민 등이 직접 참여하여 함께 만드는 시민 책방과 낭송콘서트 등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