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 이데 와콤 사장 겸 CEO, CES 아시아 2019서 기조연설
노부 이데 와콤 사장 겸 CEO, CES 아시아 2019서 기조연설
  • 박종갑 기자
  • 승인 2019.05.3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TM)가 노부 이데(Nobu Ide) 와콤 사장 겸 CEO가 CES 아시아 2019(CES Asia 2019)에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라고 29일 발표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CES 아시아는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2019년 6월 11~13일 개최된다.

노부 이데의 기조연설은 6월12일(수) 오후 4시에 예정되어 있다. 그는 현재 디지털 세계에서 차세대 디지털 잉크에 대한 와콤의 비전을 공개하고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확장 현실(Extended Reality, XR)의 혁신적인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데 사장은 2013년 와콤에 합류했으며 2018년 4월 대표이사, 사장 겸 CEO에 취임했다.

카렌 춥카(Karen Chupka) CTA CES 총괄부사장은 “와콤은 디지털 크리에이티비티(digital creativity) 분야의 선구자로 시장을 초월한 디지털 콜라보를 위한 새로운 세상을 열고 있다”며 “디지털 잉크 및 XR 분야에서 이룩한 와콤의 발전은 크리에이티브 산업 전반에서 기술이 전례 없는 변화를 주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데 사장이 CES 아시아 무대에 올라 디지털 크리에이션에 대한 그의 비전을 공유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데 외에도 아우디, 화웨이, 현대 고위 임원들이 CES 아시아 기조연설자로 확정됐다. 이 밖에 많은 업계 리더들이 수주 내로 기조연설자로 추가될 예정이다. CES 아시아의 모든 기조연설은 케리호텔 상하이 볼룸 2-3에서 진행된다.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박람회인 CES 아시아는 기술 생태계 전체가 한데 모여 브랜드를 수립하고 제휴를 맺고 아시아 최고의 소비자기술을 치하하는 아시아 유일의 행사다. 이 행사는 교통기술, AI, 5G 및 전 세계 스타트업 분야에서 이룩한 최신 혁신에 중점을 두고 115개의 스타트업을 포함해 550개 이상의 업체가 전시에 참가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등록은 www.CESAsia.com 참조.

위챗(ID: CESAsia_II)에서도 CES 아시아 2019를 팔로우하고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CES 아시아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www.CESbroll.com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CES 아시아 2018의 최신 사진은 CES Asia 포토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ta.tech) 또는 전화(+1 703-907-4351)로 하면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