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2019 KIBE 제 11회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 참가해
종합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2019 KIBE 제 11회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 참가해
  • 박종갑 기자
  • 승인 2019.05.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날이 뷰티 관련 산업이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업종에 진출하려는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대학이나 미용 학원 등 다수의 전문 교육기관들도 속속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는 추세다. 각 교육시설들은 실무와 실습 경험이 중요한 분야인 만큼 특정 대회에 수강생들을 참여시키는 등 현장 중심의 교육을 펼쳐 나가고 있다.

여러 교육시설들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이러한 현장 중심 교육의 일환으로 수강생들을 ‘2019 KIBE 제 11회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에 참가하도록 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는 헤어 미용 학원 강좌와 더불어 피부 미용 학원 강좌 등을 수강하는 본원 수강생들을 직접적으로 참여시킴으로써 참여자들의 스킬과 경험을 증강하는 데 주력할 방침임을 전했다. 학원 측은 오는 6월 8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에 많은 수의 수강생들을 출전 시킬 예정이다.

수강생들이 참가하는 대회 부문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의 종목이다. 총 462명의 학생들이 520개 종목에 참여 예정이다. 강남 미용 학원에서는 242명이 255종목에, 신촌 미용 학원에서는 76명이 86종목에, 부산 미용 학원에서는 53명이 60종목에 참여한다. 여기에 대구 미용 학원은 51명의 인원이 73종목에, 인천 미용학원에서는 40명이 46개의 종목에 참가한다.

한편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 참가 소식을 전한 코리아교육그룹 네일 아트 학원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누적 수강생 2만 명을 모집한 바 있다. 실시간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 공유를 통해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국가서 공식 인증 받은 업체로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 과정을 통해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피부 미용 학원은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 및 2017-2018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했으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을 3년 지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올댓뷰티는 수강생들의 자금 사정을 위해 최고의 시설을 동일하게 자체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 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네일 학원) ▲에스테틱(피부 관리사 국가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 관리사, 피부 학원) ▲스타일 리스트 학원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로 운영되고 있다.

이 곳은 강남 미용 학원 및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 대전 미용 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미용 학원 점도 개원을 앞두고 있다. 이 중 대전 지점은 최근 오픈해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