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차별화된 단체 선물이 한 자리에”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 개최
[프리뷰] “차별화된 단체 선물이 한 자리에”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 개최
  • 박준재 기자
  • 승인 2019.05.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기획사 ‘플랫포러스(Platforus)’가 주최하는 대량 선물 구매자들을 위한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가 5월 29일(수)~6월 1일(토)까지 4일간 서울시 강남구 SETEC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기프티페는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중소기업들이 20조원의 거대 선물 시장에 진입해 새로운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전시회이다. 대형 유통 채널에서 접하지 못한 중소기업의 신선함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들을 대량 선물 구매자와 연결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기프티페 관계자는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선물 구매를 앞두고는 고민에 빠진다. 너무 많은 제품과 너무 많은 정보가 오히려 사람들의 의사결정을 어렵게 하고 있다. 기프티페는 선물 구매자뿐만 아니라 선물용품 전문 기업에게도 좋은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효율적인 전시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프티페에서는 홈데코용품, 가정용품, 주방용품, 고메다이닝 제품, 문구 및 디자인 소품, 뷰티헬스 제품과 같이 여섯 가지 카테고리의 개성있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돌잔치 답례품과 같은 개인 고객을 위한 단체선물 아이템과 함께 임직원 및 고객 기념품, 대회 및 행사 답례품, 홈쇼핑 사은품 등 대량 선물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아이템을 마련해, 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을 느꼈던 선물 구매자의 의사결정 부담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특히, 최근 100만 판매량을 돌파하며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 마사지기로 유명한 ‘클럭’, 독일 고급 가위로 유명한 ‘파울’이 참가를 확정하면서 많은 관람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행사로 마케팅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다. 29일(수), 30일(목) 양 일간 진행되는 세미나는 기프티페 기획자 플랫포러스 민현식 대표의 ‘전시 마케팅 세미나’,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회사 레드브릭스 김광연 대표의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 브랜드 디자인 회사 ‘헬로브랜드’의 ‘중소기업을 위한 브랜딩 & 디자인 전략’ 세 가지 카테고리의 세미나가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는 세미나로 기업 담당자들의 실전 마케팅 방식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

비즈니스 및 인테리어 아이템 소싱 목적의 고객, 마케팅 혹은 굿즈 제작에 관심이 있는 고객, 대량 선물 구매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기프티페 홈페이지에서 관람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관람신청 및 기프티페 상세 소개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