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열리는 전시회 프리뷰: 킨텍스에서는 어떤 전시가? (2)
2월에 열리는 전시회 프리뷰: 킨텍스에서는 어떤 전시가? (2)
  • 박준재 기자
  • 승인 2019.02.01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2019 코리아빌드위크(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가 2019.02.20 ~ 2019.02.24에 킨텍스 전시홀 7 (제2전시장) , 전시홀 8A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주)메쎄이상, (사)한국실내건축가협회, 윤현상재가 주관하고 리빙센스, 인테리어브라더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건축·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제품과 마감, 디자인의 비스니스 플랫폼 
- 실내 공간을 구성하는 제품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개최된다.  

인테리어 디자인 & 제품과 퍼니처&어플라이언스,  홈리빙&데커레이션 등의 모든 관련 아이템이 전시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시공·마감 전문 정보가 있는 전시회로서 가구, 가전, 마감을 비롯한 산업의 구성 제품이 한자리에 모이며,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해 비즈니스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성장일로에 있는 인테리어 소비재의 트렌드 제시 및 확산에 기여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과 풍성한 제품군으로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형 전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 2019 캠핑&피크닉페어가 2019.02.28 ~ 2019.03.03 기간 중에 킨텍스 전시홀 7 (제2전시장) , 전시홀 8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주식회사 가족사랑전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캠핑&피크닉페어 사무국이 주관한다.  

관람객에게는 트렌드에 맞는 효율적인 소비의 장을, 참가업체에게는 브랜드 홍보뿐만 아니라 관람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국내 캠핑·피크닉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텐트, 타프, 캠핑 퍼니처, 취침용품(침낭, 매트), 취사도구(버너, 쉘프, 쿨러, 코펠 등), 조명기구(램프, 랜턴 등), 디지털기기(빔 프로젝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위생용품, 안전장비 등 
- 피크닉용품 : 피크닉매트, 바스켓, 팝업텐트, 런치 플레이트, 커피메이커 등 캠핑용품과 블랑킷, 캔들, 가랜드, 디자인 소품의 감성소품이 전시된다. 

또 카약, 자전거, 보드, 바이크 등은 물론이고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SUV 등도 함께 전시된다.  
오토캠핑장, 사설캠핑장, 글램핑장 등 캠핑장 관련 업체들도 전시를 준비한다.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과 기술력, 한 해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캠핑과 피크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3. 2019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 2019.02.28 ~ 2019.03.03 기간 동안 SBS골프의 주최로 킨텍스 전시홀 2 (제1전시장) , 전시홀 3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주)코어엑스포가 주관하고 대한골프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골프 산업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한다는 목적이다.   행사장에서는 골프장비, 골프어페럴, 골프인프라시설, 골프서비스 등 관련 모든 아이템이 전시된다.

또  골프클럽 및 용품, 웨어 전시, 2019년 신제품 체험,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인스티튜트의 골프 레슨, 유명 투어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한국프로골프협회 세미나, 골프용품 아울렛판매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