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ILE TOKYO 2019 March, 27일 역대 최대 규모 개최
TEXTILE TOKYO 2019 March, 27일 역대 최대 규모 개최
  • 박준재 기자
  • 승인 2019.03.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일본의 텍스타일/소재 무역 전문 전시회인 ‘TEXTILE TOKYO 2019 March’를 3월 27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EXTILE TOKYO

TEXTILE TOKYO는 다양한 종류의 섬유와 소재가 전시되는 전문 전시회이다. TEXTILE TOKYO는 2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된 ‘패션 월드 도쿄 -팩토리-’의 구성 전시회로 개최된다.

의류 생산에 전문화된 2개의 전시회에서 참관자는 한 장소에서 새로운 공급업체 발굴은 물론 첨단 패션 제품 생산에 필요한 다양한 고기능 소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본 최대 종합 패션 무역 전시회인 ‘패션 월드 도쿄’도 TEXTILE TOKYO와 동시에 개최되며 출품사와 참관자에게 동시에 많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기술로 만든 섬유와도 만날 수 있으며, 일본 최고의 텍스타일 무역 전문 전시회인만큼 Made in Japan의 고품질 텍스타일 전시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예를 들면 TFJ GLOBAL Inc의 방수 직물, FUTURE TECHNOLOGY., Ltd.의 열가소성 소재, PROUSION TEX의 전도성 섬유 등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텍스타일/섬유가 한자리에 집결한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업체가 만든 직물이 전시되며 YKK CORPORATION과 같은 대형 출품사와도 상담할 수 있다.

무료 초대권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초대권이 없으면 전시장에서 JPN 5000이 부과된다. 예약 가능한 부스가 얼마 남지 않아 곧 마감될 전망이다. 서둘러 사무국으로 부스 참가 신청을 바란다. 부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신청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FASHION WORLD TOKYO는 일본 종합 패션시장으로, 의류, 가방, 슈즈, 패션 주얼리, 맨즈 패션의 5개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3월과 10월 두 번 개최하며 패션업계에 폭넓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의 특징은 △고품질 Made-in-Japan.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과 일본 지자체 파빌리온 등 고품질과 독특함으로 유명한 일본 패션 아이템을 주목 △60명의 일본 신예 디자이너.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 60명이 ‘디자이너 게이트’에 집결. 새로운 컬렉션 아이템을 라인업에 접목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세계 40개국이 참가하는 국제 컬렉션.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국, 아프리카의 출품사가 한자리에 집결.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의 가죽 제품 등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 확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