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키네이쳐(SKINATURE), '2018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성료
[리뷰] 스키네이쳐(SKINATURE), '2018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성료
  • 박준재 기자
  • 승인 2018.09.0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생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스키네이쳐가 지난 9월 2일부터 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8 제 50회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CIBE)는 매회 약 1만여개의 업체와 관람객 80만 명이 참석하는 중국 내 최대 박람회로,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찾아오기에 코스메틱 관련 업체들에겐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스키네이쳐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제품 ‘24K골드잔앰플 마스크 오리지널’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기초케어제품인 ‘24K골드잔 토너&로션, 24K골드잔 크림, 제이드화이트크림, 24K골드잔 로즈골드 아이세럼’등 다양한 기초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을 적극 공략했다.

특히 최근 출시한 ‘24K골드잔 토너&로션, 24K골드잔 크림’은 여성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4K골드와 주름/미백개선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기초 단계에서부터 탄탄하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탄력과 미백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스키네이쳐 관계자는 “실제로 현장에서 ‘24K골드잔 토너&로션, 24K골드잔 크림’을 체험해 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제품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더 큰 입지를 다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며,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24K골드잔 라인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로즈골드, 제이드라인 또한 더욱 많은 해외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키네이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얻은 호평으로 인해 한국 여성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의 연구와 발전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키네이쳐의 제품은 스키네이쳐 공식홈페이지와 롯데면세점 (본점, 제주점, 월드타워점, 온라인 몰) 및 신라면세점 본점에서 또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