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워크넷, 공공앱 성과측정 ‘만점’
모바일 워크넷, 공공앱 성과측정 ‘만점’
  • mediapf
  • 승인 2018.02.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공공앱 성과측정" 에서 ‘이용자 수’, ‘사용자 만족도’ 등 모든 항목 만점받아
모바일 워크넷 2017 공공앱 성과측정 결과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운영하는 취업정보 앱 모바일 워크넷이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성과측정에서 만점을 받았다.

 만점 획득으로 모바일 워크넷은 사용자 편의성이나 운영 안정성, 보안성 등의 모든 앱 평가 항목에서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인증받았다.
 
모바일 워크넷은 정량지표와 정성지표로 나뉜 평가에서 각각 70점, 30점을 받아 100점을 획득했다. 정량지표의 ‘이용자 수’, ‘사용자 만족도’, ‘다운로드 수’, ‘업데이트 최신성’ 항목에서 모두 만점을 받아 총 70점을 얻었다.
 
정성지표에서는 ‘보안’ 항목에서 10점을 얻었으며, ‘운영 및 품질’항목과 정부 정보시스템 등록여부를 평가하는 ‘EA등록’에서 각각 10점을 받았다.
 
모바일 워크넷은 지난해 12월에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주어지는 <2017 굿 콘텐츠 품질인증>을 2회 연속으로 획득했다.
 
모바일 워크넷은 취업정보를 한 데 모아 놓은 ‘모두의 취업 서비스’, 실시간 공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채특별관 서비스’ 등의 수요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워크넷을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워크넷 사이트로 접속하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워크넷’을 검색해 설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